경기창조경제혁신센터, 글로벌 액셀러레이터 프로그램 참여기업 모집
2023년 10월 17일

경기창조경제혁신센터(센터장 김원경, 이하 ‘경기혁신센터’)는 82스타트업·멋쟁이사자처럼과 함께 제 4회 글로벌 액셀러레이터 프로그램에 참여할 기업을 모집한다고 17일 밝혔다.

올해로 4회를 맞이한 글로벌 액셀러레이터 프로그램은 한국 혹은 미국 기반의 스타트업 중 글로벌 진출 계획이 있는 초기 스타트업(시리즈 A 라운드 이전 단계)을 위한 육성 프로그램이다.

선발 기업은 프라이머 사제 파트너스로부터 3억원 상당의 투자를 받을 수 있을 뿐 아니라 경기혁신센터의 연계투자 및 TIPS 기회도 얻을 수 있다. 또한 2개월간의 멘토링 프로그램에 참가한 후, 24년 1월, 미국에서 투자자를 대상으로 데모데이 발표를 진행한다.

해당 프로그램에는 김창원 前 타파스미디어 대표, 김동신 센드버드 대표, 정세주 눔 대표 등 글로벌 성공 경험이 있는 창업가들이 어드바이저로 대거 참여하여 그들의 경험을 전수한다.

모집일은 11월 1일까지이며, 신청은 홈페이지(https://82startups.com/archives/6243)에서 가능하다.

경기혁신센터 관계자는 “글로벌 액셀러레이터 프로그램은 한국 스타트업이 실리콘밸리에서 성공한 선배들의 노하우 전수와 투자를 받을 수 있는 좋은 기회”라며, “경기혁신센터는 연계 투자 및 TIPS 기회 제공 뿐 아니라 판교 창업존 사무공간, 한국 사업 운영 지원 서비스도 제공하여 역량있는 스타트업들의 글로벌 진출 기반 마련을 위해 힘쓸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경기혁신센터는 유망 스타트업을 발굴해 체계적으로 육성하기 위한 사업화 지원, 멘토링을 제공하는 창업 전문기관이며, 국내 스타트업의 글로벌 진출 및 성공을 위한 다양한 지원 사업을 펼치고 있다. 82 스타트업은 프라이머 사제 파트너스 이기하 대표가 미국 실리콘밸리에서 사업을 하고 있는 한인 스타트업 간 상부상조를 위해 설립한 비영리 커뮤니티이다.

보도자료 제공: 경기창조경제혁신센터

0 0 votes
Article Rating
Subscribe
Notify of
guest
0 Comments
Inline Feedbacks
View all comments
0
Would love your thoughts, please comment.x
()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