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 설문조사 플랫폼 ‘모아폼’ ChatGPT 기술을 활용 ‘AI 설문 만들기’ 기능 출시
2023년 03월 29일

온라인 설문조사 플랫폼 모아폼,  ChatGPT 기술을 활용 ‘AI 설문 만들기’ 기능 출시

온라인 설문조사 플랫폼 모아폼(대표 서명철)이 ‘AI 설문 만들기’를 출시했다. AI 설문 만들기는 OpenAI의 ChatGPT 기술을 활용하여 사용자가 설문조사 작성 과정은 간소화하고, 전문가 수준의 설문조사를 쉽게 만들 수 있는 기능이다.

이 기능을 사용하면 사용자는 템플릿을 찾아보거나 적절한 질문을 생각하는 것에 애를 먹지 않아도 된다고 모아폼은 밝혔다. 예를 들어 “우리 온라인 쇼핑몰 고객들을 대상으로 고객 만족도 조사 설문 만들어 줘.”, “이번에 새로 출시한 탈모 방지 샴푸를 사용해 본 고객들에게 사용성에 대한 설문을 하고 싶어.”, “웹 디자이너 모집 입사 지원서 만들어 줘. 우리 회사는 주로 모바일 웹사이트를 만드는 회사야.” 등과 같이 대화하듯 요청하면 그에 맞는 설문지 또는 양식을 챗GPT 기반 AI가 만들어 준다. 

또 사용자는 AI로 생성된 질문들을 다른 언어로 번역하도록 요청하거나, 특정 종류의 질문들을 더 추가하도록 요청할 수 있다. 

모아폼 AI 설문 만들기 기능은 모든 사용자에게 무료로 제공되며, www.moaform.com 에서 사용할 수 있다.

이미지 제공: 모아폼

Comments are clos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