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밌는 Silicon Valley 뉴스 (VentureBeat)
2012년 08월 21일

Andreessen Horowitz의 그루폰 주식 매각. Andreessen Horowitz가 올 초여름 그루폰 주식을 처분함으로써 약 158억원의 수익을 올렸다고 한다.(2011년도 초에 약 450억원 정도를 투자하고, 모든 주식을 2012년 7월 이후에 처분했다.) 이 정도면 빠른 exit 인데, 이것이 의미하는 바가 무엇인가? 이제daily deal(소셜커머스)에 대한 투자 수익 기대감이 역사의 흔적으로 사라지고 있다고 봐야 할까?  (전문보기)

링크드인 프로필의 새모습. 지난 7월 홈페이지 개편, 8월 초 모바일 앱과 아이패드용 앱이 나오기부터 몇 달에 걸쳐 준비된 디자인이다. 더 이상 조악하고 허투루 작성된 프로필이 아닌 때깔나고 모던하면서도 모바일에서 잘 보여지는 디자인이다. 불필요한 요소들은 모두 제거해서 더 간편하다. 실제 프로필과 관련성이 높고 사회적인 활동들을 통해 많은 가치를 찾아낼 수가 있게 되었다. (전문보기) (동영상보기)

투자에 더욱 신중할 필요가 있는 HTC? HTC가 Onlive나 Beats Audio에 급하게 투자를 하는 것에 대해서 논란이 많다. 타이완의 한 폰 제조사는 그 투자로 인해 4천만 달러를 손해보게 될 것이라고 말했다. 그런 HTC가 또 이해하지 못한 투자를 진행한다. 3천 5백 4십만 달러를 모바일 앱 개발을 위한 플랫폼을 개발하는 Magnet Systems에 투자한 것이다. 마그넷의 소프트웨어를 투자하는 것은 Apple에 iCloud가 있는 것처럼 HTC에도 클라우드 서비스를 실현시키기 위해서인 것으로 보이는데, 상반기의 저조한 실적을 통해서 앞으로 HTC는 투자에 더욱 신중할 필요가 있는 것 같다. (전문보기)

0 0 votes
Article Rating
Subscribe
Notify of
guest
0 Comments
Inline Feedbacks
View all comments
0
Would love your thoughts, please comment.x
()
x